딥 네트워크 - 딥러닝 모델 분석/네트웍 통신/카메라 3A 튜닝 분야

[기술컨설팅 가능 합니다] 해외논문 StyleGAN 의 ADaIN 설계기법 분석 성공 ... 본문

Kernel Porting/Linux

[기술컨설팅 가능 합니다] 해외논문 StyleGAN 의 ADaIN 설계기법 분석 성공 ...

파란새 2023. 5. 13. 02:39

그동안 2 년 가까이 BLDC/PMSM 모터제어로 전류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관련 논문을 수백편 뒤져서 최근에 모터의 정밀 전류제어 구현 기법을 99 % 터득에 성공했다 ...

저는 그동안 모터제어만 판것은 아니고 카메라 이미지센서의 화질 보정 알고리즘을 터득하려고 논문과 특허를 수도 없이 뒤져서 결국 터득에 성공했다 ...

밥벌이를 하려고 이것만 한것은 아니다 ...

딥러닝 NeRF 논문과 StyleGAN 논문의 핵심 딥러닝 모델 설계 구조를 파악하느라 고생 좀 했다 ...

또한 구글 Transformer Model 기반으로 음성인식 구현을 위한 딥러닝 모델 세부 설계구조 분석도 결코 쉽지 않았다 ...

이것으로 밥벌이를 하려 99% 준비해 놨는데 경기가 죽어서 일꺼리 얻기가 하늘에 별따기라 너무 힘들다 ...

이렇게 힘들어도 나는 자신있다 왜냐하면 위에서 언급한 99 점 짜리 기술이 몇가지가 있으니 언젠가 반드시 기회가 오리라 나는 확신하기 때문이다 ...

StyleGAN 기술의 ADaIN 설계기법을 이해하는것은 쉽지않다 ...   얼굴에서 눈 코 귀 입 피부 헤어 등의 스타일을 변경하는 기술이기 때문이다 ...    Style Transfer의 경우, 내가 원하는 Contents를 담고 있는 이미지의 feature 에서, 이미지의 특정 스타일을 빼주고, 내가 입히고 싶은 특정 Style을 더해주는 방식으로 수행된다.   이 기법은 딥러닝의 여러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술이다 ...  

바로  위에 소개된 해외논문의 결과물이 딥러닝 모델의 메커니즘 동작 과정을 설명한다 ...   위의 논문의 결과물이 어떤 알고리즘 구조로 설계되었길래 위와 같은 결과를 얻을수 있는지를 세부분석에 성공했다 ...    관련해서 문의주시면 기술컨설팅 가능 합니다 ....

 

 

제가 운영하는 일인기업   딥 네트워크 장석원

제가 어떤것들을 그동안 검토분석을 했는지를 소개하는 저의 일인기업 기업블로그 사이트 입니다 ...
제가 사업화를 준비했던 기술들 몇가지에 대해 사업화 준비 내용을 소개하는 기업블로그 입니다 ...

기업블로그 :   https://videocodec.tistory.com/    제 기업블로그 사이트도 자세히 살펴봐 주시구요 ....

이메일 : sayhi7@daum.net

HP : 010-3350 6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