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네트워크 - 딥러닝 모델 분석/네트웍 통신/카메라 3A 튜닝 분야

[일인기업 딥 네트워크][해외논문 분석성공] 제가 보유한 Nvidia StyleGAN 논문 설계기술 관심있는 업체와 협의해 보고 싶읍니다 ... 본문

Kernel Porting/Linux

[일인기업 딥 네트워크][해외논문 분석성공] 제가 보유한 Nvidia StyleGAN 논문 설계기술 관심있는 업체와 협의해 보고 싶읍니다 ...

파란새 2023. 5. 14. 09:48

안녕하세요 ?  딥러닝 사업화를 준비중인 일인기업 딥네트워크 장석원 입니다 ...

아래는  StyleGAN 논문을 설명하는 블럭도 입니다. 

StyleGAN 논문의 핵심인  Style Transfer 의 설계 구조 파악에 성공했읍니다 ... 

Style Transfer 의 핵심인 AdaIN 메커니즘의 블럭도를 아래에 표시했고 이것의 세부 동작원리 파악에 성공했읍니다   

어떻게 Style Transfer 메커니즘이  동작해서 Style 을 전달 가능한지  그 설계 원리 파악에 성공했읍니다 ... 

예를들어 전지현 얼굴에 미스코리아의 눈 코 입으로 사람이 느끼기에 불편하지 않게 Style Transfer 을 처리하려면  Style Transfer 의 핵심인 AdaIN 메커니즘의 그 설계 세부구조를 담당하는 알고리즘의 동작원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   이게 쉽게 구현 가능할것 같아도 그렇치 않읍니다 ...   

저의 경우, 위의 Style Transfer 를 적용한 딥러닝 모델인 StyleGAN 기법으로 가상인간 로지 같은것을 전지현 얼굴에 미스코리아의 눈 코 입으로 사람이 느끼기에 불편하지 않게 변환하는 사업화 안을 구체화 중 입니다 ...   

Nvidia  StyleGAN  기술의  근원이 되는 핵심 원리를 파악하기 쉽지 않은데 이런것을 도와드릴수 있을것 같읍니다 ....  

저는 구현 경험은 없고 논문분석을 통해 그 세부 설계 원리를 이해했고  이것을 관심있어 하시는 업체와 협의해 보고 싶읍니다 ...

 

 

관심 있으신 기업에서는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 

저는 주로 세부 기술 컨설팅을 처리할수 있을것 같읍니다 ...

저는 83 학번이고  89년에 일반대학원 전자공학을 졸업했읍니다 ...  이것으로 관련한 사업화 추진을 하고 계신 업체와 협의해 보고 싶읍니다 ... 

 

제가 운영하는 일인기업   딥 네트워크 장석원

제가 어떤것들을 그동안 검토분석을 했는지를 소개하는 저의 일인기업 기업블로그 사이트 입니다 ...
제가 사업화를 준비했던 기술들 몇가지에 대해 사업화 준비 내용을 소개하는 기업블로그 입니다 ...

기업블로그 :   https://videocodec.tistory.com/    제 기업블로그 사이트도 자세히 살펴봐 주시구요 ....

이메일 : sayhi7@daum.net

HP : 010-3350 6509